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

2021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 모습(사진=대한태권도협회)
2021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 모습(사진=대한태권도협회)

대한태권도협회(이하 KTA)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일산 킨텍스에서 ‘제7회 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(이하 박람회)’를 개최한다.

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킨텍스(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) 제7 전시홀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태권도계 최초의 보고, 듣고, 물을 수 있는 태권도 박람회로서 100여 개의 태권도 교육콘텐츠 및 태권도 산업전 자유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전국 태권도 관계자의 교류와 배움의 터전일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까지 모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태권도계 유일의 메가 이벤트이다.

KTA는 교육관, 스포츠 산업관뿐만 아니라 태권도장 경영ㆍ지도법 경진대회, 국가대표 시범단 공연 등의 부대 행사와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여러 문화행사, 경품추첨, 체험존 등을 다채롭게 운영하여 박람회에 활기를 더 할 예정이다.

KTA 양진방 회장은 “제7회를 맞는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는 2015년 처음 태동한 이래 태권도 유관산업과 지역사회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왔다. 앞으로도 박람회를 통해 태권도 산업에 더욱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산업 업체를 태권도계에 받아들이고,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국민에게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.”라는 의지를 나타냈다.

이번 박람회는 온오프믹스(https://www.onoffmix.com/event/265474)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.
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저작권자 © 태권도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